Home > News >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2024-11-15 19:51:38

K팝 그룹 중엔 순혈주의를 버리고 외국인 멤버를 받아들인 팀이 한두곳이 아니다.

‘외로움은 하루에 담배 15대를 피우는 것과 동일한 파괴력을 가졌다고 밝혔다.수십만 쪽에 이르는 방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만족스러운 인간관계를 구축한 남성들은 장수할 뿐 아니라 뇌 기능도 더 오래 유지됐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반면 외로움은 ‘조용한 살인자로 지목됐다.예컨대 50대에 측정한 만성 콜레스테롤 수치보다 불만족스러운 부부관계가 80대에 훨씬 큰 악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미국 하버드대의 연구에 주목하는 이유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사진 영국정신건강재단] 그중 한 모집단은 하버드대 2학년생 268명이었고.최근 지구촌 곳곳의 취약계층과 노년층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더욱 깊은 외로움에 신음하고 있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또 다른 모집단은 온수는커녕 물도 잘 나오지 않는 보스턴 빈민가의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10대 남자아이 456명이었다.

‘하버드대 성인발달 연구로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1938년 시작됐다.영공을 침범한 무인기를 반드시 잡았어야 했는데 잡지 못해 못내 아쉬웠다.

북한의 도발에 우리 군은 비례적 정당방위 차원에서 무인기 송골매를 북측 5㎞상공까지 진입시켜 정찰 비행을 했다고 한다.서부지역은 10㎞까지가 비행금지구역이다.

군인은 정치인·외교관과 달라야 한다.윤 대통령은 북한의 무인기 도발에 대응해 우리 군에 대대적인 드론 전력 강화를 지시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허경영 갤러리|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    sitemap

호통왕 김호철이 웃었다…복덩어리 '비키'다산 정약용은 기술을 사랑한 융합의 대가유엔군사령관은 왜 문재인 정부에 발끈했나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11초 동안 뜬 공, 579야드 날았다…카일 버크셔 새 장타 기록불안불안한 인요한…초반부터 삐걱대는 여당 혁신위성적은 나이순이 아니잖아요브랜든 6이닝 1안타 무실점… 두산 2연패 탈출[뉴욕환시] 달러화, 미국·멕시코 관세 협상 타결 상승2분만에 실점→정우영 동점골…황선홍호, 日과 1-1 전반 마무리해외 놀래킨 '벌떼 축구'…1983년 멕시코 4강 신화 박종환 별세탈진실 시대를 사는 법같이 술 마시던 20대 여성 '집단 성폭행'…또래 남성 3명 구속김기현의 용단에 기대 거는 이유오락가락 가계대출 정책에 국민銀·케뱅도 1주택자 제동과학기술 탈정치화는 한국 도약 위한 필수 조건모비우스 "미·중 무역 전쟁 심화…내수 주시해야"1인당 지역총소득 6378만원…서울, 울산 앞질러 첫 1위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변화·쇄신 기대 못 미친 ‘인요한 혁신위’의 사람들일본, 호주 꺾고 프리미어12 2연패 시동…도미니카도 1승 확보믿었던 고영표가 무너졌다07. 미 10월 CPI 전월대비 0.2%↑…예상 부합(종합)미국의 버핏지수 확인하는 방법2또 韓증시만 패닉…'증안펀드' 호흡기 급하다변화·쇄신 기대 못 미친 ‘인요한 혁신위’의 사람들미국의 버핏지수 확인하는 방법진짜 '골든보이' 된 이강인 "지금 올림픽 생각이 나겠느냐"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