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 과정에서의 수많은 관계자들.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이제는 가까운 곳에서 생산된 먹거리로 자급자족을 도모하며 간소한 삶으로 돌아가길 희망합니다.
상대의 어려움을 덜어주는 우리 삶의 모습들을 관찰하며 최근 읽은 김지수 작가의 신간 속 한 구절이 떠올랐습니다.이렇듯 무언가 빼는 것은 이제 삶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나의 배려를 더해주고.
어쩌면 그 행위는 더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이 내려놓는 일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일하기 전 무심코 선택한 메뉴.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되며 나의 불안감이 덜어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함께 있는 사람들과의 일상.이마트 바이어와 동행해보니전국 산지 돌며 딸기 작황 직접 살펴매달 할인행사에 ‘물량 확보 총력전정부 못난이 공급 늘려 과일값 안정 지난달 28일 경남 고성군에 있는 딸기 농장에서 이마트 딸기 담당 바이어 이완희 부장(사진 오른쪽)이 농장 주인 이규원 씨와 딸기 생육 상태를 살펴보고 있다.
금실은 10브릭스(Brix·당도 측정 단위) 이상으로 가장 보편적인 품종인 ‘설향(7∼9브릭스)보다 달고 단단하다.이마트로선 가격 경쟁력 확보를 도운 든든한 우군을 얻은 셈이다.
딸기가 목표한 만큼 나올까요? 수량은 문제없는데 사이즈는 특(特)보다 상(上) 비율이 높아질 겁니다.com세종=조응형 기자 yesbro@donga.
Copyright © Powered by | 허경영 갤러리|해커에 뚫린 가상화폐 거래소…업계·당국 대책 마련 부심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