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전 자유였다임윤찬이 새 앨범에 심은 비밀오페라 역사 바꾼 ‘환승연애최고의 디바가 사라졌다더 중앙 플러스문화 비타민기꺼이 ‘할꾸 당한다최민식은 왜 감귤을 썼나부커상 최종후보 올라도…황석영 나는 위기다 왜‘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행복한 이별/.
카의 말처럼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대화다.우크라이나는 핵무기를 러시아로 넘겼지만 러시아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러시아가 침공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핵무기를 포기하도록 설득한 것을 후회한다고 했다.2008년에는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좌절시켰다.현재의 역사는 미래의 시대상황에서 재해석된다.
우크라이나와 함께 1994년 부다페스트 각서를 체결하여 우크라이나의 핵 포기를 이끌었다.그는 아테네의 존망은 바다에 달려있다고 확신하고 삼단노선 200척을 건조하여 전쟁에 대비하고자 했다.
러시아의 침공으로 국제사회에서 메르켈 책임론이 강하게 대두되었으나 그는 자신에겐 잘못이 없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박정희 대통령이 경부고속도로와 포항제철 건설을 결정했을 때 무모한 일이라며 반대가 극심했다.우리나라에서 2000년 이후에 폐교된 대학이 19곳인데.
당장은 영향이 없어 보이는 수도권 대학에도 곧 여파가 미칠 것이며.손쉽게 공공기관 몇 개 이전한다고 될 일이 아닌 것이다.
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홀리는 지휘그 한 음.결국 지역을 살리기 위해서는 과거와는 다른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것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허경영 갤러리|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