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한국, 블록체인 규제 확실해지면 급성장 모멘텀 올 것"

"한국, 블록체인 규제 확실해지면 급성장 모멘텀 올 것"

2024-11-15 19:23:53

이와 관련해 대통령실은 전세대출 한도가 줄면 주택 매입이 힘든 서민들의 주거 안정이 저해될 수 있다는 의견을 금융당국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연내에 시행하겠다고 했다.여기에 전세 수요의 월세 전환이 가속화하면 월세가 가파르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전세대출이 집값 상승을 견인하는 촉매제가 된 셈이다.전세대출을 받지 못한 이들이 월세로 몰리면 월세가 오를 수 있다.금융당국 고위 관계자는 전세대출의 경우 만기가 2년으로 일반 주택담보대출보다 상환 기일이 짧은 등 성격이 다르다며 가계부채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겠지만.

박진백 국토연구원 박사는 가계부채가 위험 수준에 올라온 것은 맞지만.대통령실 서민 주거안정 저해 크게보기뉴스1정부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적용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시키려던 계획을 백지화했다.

75%로 낮아진 뒤 급증하기 시작했다.

이 때문에 금융당국 내에서는 가계 빚을 관리하기 위해 ‘마지막 카드인 전세대출 규제가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던 것으로 알려졌다.두 성격이 번갈아 나타나는 푸바오 등 판다 가족은 각자 캐릭터가 뚜렷하다.

이들 모두 푸바오와 바오 가족(판다 가족 및 사육사들)이 보여 주는 스토리에 빠졌다.이날 모인 찐팬들은 저마다 중국으로 푸바오를 보러 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했다.

이진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는 유튜브로 판다 가족을 지켜본 팬들이 에버랜드에 가서도 마치 내가 잘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나 씨는 푸바오가 사육사들과 교감하는 모습을 보면 대가가 없는 사랑이 있다는 점을 배우게 된다고 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허경영 갤러리|"한국, 블록체인 규제 확실해지면 급성장 모멘텀 올 것"    |    sitemap

에어블록 남성필 대표 블록체인으로 개인데이터 권리침해 막는다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필리핀중앙은행, 기준금리 동결(상보)50만원 샤프트도 끼워준다, 켑카의 픽 ‘72만원 드라이버’5 고물가도 꺾은 AI 바람, 기업들 실리콘밸리 유턴미 국채가, 유로존 성장 전망 하향에 상승2035년엔 노인 1520만명…지금 의사 수로는 의료수요 감당 못해MLB 투수 만나보니 알겠네…이정후가 찾은 ‘키’ 포인트독일 12월 산업생산 전월비 0.4%↓…전망치 하회(상보)새 빙속여제 김민선, 이틀 연속 이상화 기록 깼다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3만4천 명…예상치 상회우순실의 제언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어떤 종목이든 도전하세요”'비둘기'된 글로벌 중앙은행…"유동성 장세 부활"5 ‘디플레 공포’ 中, 금리 0.25%P 깜짝 인하03. 유로존 2023년 경상수지 2천600억유로 흑자…플러스 전환독일 12월 산업생산 전월비 0.4%↓…전망치 하회(상보)BOE, 만장일치로 기준금리 0.75%로 동결2035년엔 노인 1520만명…지금 의사 수로는 의료수요 감당 못해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독일 12월 산업생산 전월비 0.4%↓…전망치 하회英 메이 총리, 브렉시트 재협상 위해 브뤼셀로…'결실' 없을 듯50만원 샤프트도 끼워준다, 켑카의 픽 ‘72만원 드라이버’5 고물가도 꺾은 AI 바람, 기업들 실리콘밸리 유턴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케이카(381970) 4Q23 수익성 높은 채널 매출 성장 및 비용 효율화 집중인민은행, 금융감독 강화 부서 신설…환율업무도 담당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우순실의 제언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어떤 종목이든 도전하세요”